Pastor



담임목사 인사말


안녕하십니까?

예수를 믿는다는 허다한 사람이 율법에 지친 신앙생활을 하며 평생을 엉뚱한 곳에서 예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. 그러니 수십 년을 믿었어도 변한 건 없고 여전히 허무함을 느끼게 됩니다. 교회에서 봉사하는 것도, 헌신을 많이 하는 것도 나의 의로 하니 하나님과는 아무 소용이 없게 됩니다. 왜냐하면 내 안에 예수는 없고 나의 옛사람만 있기 때문입니다. 그러니 거듭남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.

우리는 죄인으로 태어나서 힘든 세상을 근심걱정 속에 살다 떠나게 됩니다. 그러나 예수님의 말씀에 의해 치료받고 거듭나게 되면 영원한 하나님 나라를 이 땅에 미리 살수 있습니다. 그러면 비로서 이웃을 사랑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기고, 이세상에 태어난 목적을 이루게 됩니다. 어디서 태어나서 어디로 가는지도 모르고 방황하는 영혼을 위해, 예수님의 생명으로 거듭나게 하는 것이 바로 저의 사명입니다.

저는 그 동안 많은 사역을 통해 율법에 지친 영혼을 예수생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해왔습니다. 거듭남이란 내가 무엇을 이루어 보겠다고 되는 것이 아닙니다. 나의 옛사람이 참 복음의 말씀에 의해 십자가에 철저히 죽고, 나인 내가 없을 때 비로서 예수에 의한 새 생명이 내 안에 임하게 됩니다. 사이리니교회를 통해서 당신의 거듭남의 역사를 이루어 보십시오. 그리면 죄에서 자유롭게 되실 것입니다. 감사합니다.

  
김영숙 목사  
Email:
  pastor@cyrenechurch.org
 

XE Login